캐롯손보, '퍼마일자동차보험' 카드 혜택 강화
캐롯손보, '퍼마일자동차보험' 카드 혜택 강화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0.09.2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까지 캐시백·포인트 적립 이벤트
(자료=캐롯손보)
(자료=캐롯손보)

캐롯손해보험이 '퍼마일자동차보험' 국내 카드사별 맞춤형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내달 중 현대카드 제휴 이벤트 페이지에서 퍼마일자동차보험에 가입하고, 현대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3만원 주유권이 제공된다.

캐롯손보와 현대카드는 지난 2월 '캐롯손보-현대카드M Edition3' 제휴카드를 출시한 바 있다. 내달부터는 제휴카드 신청 시 30초 이내에 즉시 발급과 사용이 가능하도록 발급 프로세스를 개선한다. 보험료를 결제하는 모든 고객이 3만원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혜택도 강화할 예정이다.

또 롯데카드 '롤라카드'로 퍼마일자동차보험 상품을 결제하면, 매월 결제금액의 5%를 카드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캐롯 990 운전자보험'과 '캐롯 폰케어 액정안심보험'을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10%를 카드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신한카드와 이달 말까지 '캐롯손보 X 신한카드 최대 8만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 Deep Oil 카드'로 캐롯손보 및 일반가맹점을 이용하면, 1인 1회에 한해 최대 8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캐롯손보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카드사와 할인·적립 등 제휴뿐만 아니라 무이자 할부 제휴도 늘리겠다"며 "고객이 실질적으로 느낄 수 있는 생활밀착형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