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키자니아 이용권 특가 판매
야놀자, 키자니아 이용권 특가 판매
  • 임은빈 기자
  • 승인 2020.09.22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쿠폰 적용 시 최대 53% 할인
(자료=야놀자)
(자료=야놀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아동 대상 여가 콘텐츠를 확대하기 위해 '키자니아 이용권'을 특가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키자니아는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실물의 3분의 2 크기로 제작된 체험관에서 160여 가지의 생생한 직업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테마파크다. 야놀자는 증가하는 키즈 레저 수요에 맞춰 '아이야놀자' 카테고리를 통해 키자니아 이용권을 첫 선보인다.

야놀자는 24일까지 야놀자 앱에서 키자니아 이용권을 최대 49%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 전용 특가 상품으로 어린이권·성인권·2인 가족권 등으로 구성돼 방문객 형태에 맞춰 구매가 가능하다. 이용권은 키자니아 서울과 부산 중 한 곳을 선택해 오는 26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추가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키자니아 이용권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야놀자 단독 특가에 전용 쿠폰을 적용하면 최대 53% 할인가로 키자니아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카카오페이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7% 즉시 할인이 추가 적용된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키즈 체험 프로그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보다 색다른 체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키자니아 이용권을 특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동 동반 고객도 마음 편히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특색있는 키즈 여가 상품들을 지속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임은빈 기자

eunbinim@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