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내슈빌 핫치킨 버거' 모델로 김혜자 발탁
맘스터치, '내슈빌 핫치킨 버거' 모델로 김혜자 발탁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9.18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TV광고 공개…3편에 걸쳐 순차 방영
배우 김혜자가 모델로 발탁된 맘스터치의 '내슈빌 핫치킨 버거' TV광고 모습. (제공=해마로푸드서비스)
배우 김혜자가 모델로 발탁된 맘스터치의 '내슈빌 핫치킨 버거' TV광고 모습. (제공=해마로푸드서비스)

해마로푸드서비스가 운영하는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18일 배우 김혜자와 함께 한 ‘내슈빌 핫치킨 버거’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고풍스러운 저택을 배경으로 엄마가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아들의 입맛에 맞춰 내슈빌 핫치킨 버거를 준비한 장면으로 시작한다. 배우 김혜자는 아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다는 자신감을 특유의 우아한 미소와 함께 맘스터치 버거를 쓰다듬으며 유머러스하게 표현했다.

맘스터치는 자사의 따뜻하고 정성이 넘치는 이미지와 충실한 재료에서 오는 넉넉함을 배우 김혜자가 그대로 대변하고 있다고 판단하고, 내슈빌 핫치킨 버거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해당 광고에서 내슈빌 핫치킨 버거는 매콤한 특제 핫치킨 소스를 입힌 두툼한 통다리살 패티와 상큼한 코울슬로가 어우러져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표현했다. 매콤새콤한 맛의 내슈빌 핫치킨 버거는 올 여름에 출시한 이후, 매운 맛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며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맘스터치는 이번 내슈빌 핫치킨 버거 TV광고를 시작으로, 총 3편에 걸친 시리즈 영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촬영 현장에서 배우 김혜자와 제품의 환상적인 케미가 유감없이 발휘됐다”며 “앞으로도 맘스터치의 가성비 전략을 고수하며 소비자에게 진심을 담은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