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브랜드 큐레이션 '무신사 셀렉트' 론칭
무신사, 브랜드 큐레이션 '무신사 셀렉트' 론칭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9.18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템포러리·하이엔드 브랜드 발굴·소개
무신사는 브랜드 큐레이션 서비스인 '무신사 셀렉트'를 오픈한다.(이미지=무신사)
무신사는 브랜드 큐레이션 서비스인 '무신사 셀렉트'를 오픈한다.(이미지=무신사)

무신사는 셀렉티드 브랜드 큐레이션 서비스 ‘무신사 셀렉트(MUSINSA SELECT)’를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무신사 셀렉트는 뚜렷한 아이덴티티를 갖고 자신만의 트렌드를 만드는 전 세계 컨템포러리, 하이엔드 브랜드를 직접 발굴하고 엄선해 소개하는 서비스다.

브랜드별 스토리는 감도 높은 콘셉트를 기반해 온·오프라인 콘텐츠로 선보인다.

이는 무신사 매거진, 공식 유튜브 채널 무신사TV, 무신사 공식 SNS에도 공개될 예정이다.

현재 무신사 셀렉트에는 △바버(BARBOUR) △엠씨엠(MCM) △폴로 랄프 로렌(Polo Ralph Lauren) △아페쎄(A.P.C) △살로몬 라이프스타일(SALOMON LIFESTYLE) △앤더슨벨(ANDERSSON BELL) △앤더슨벨 포 우먼(ANDERSSON BELL for WOMEN) △이세(IISE)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등 총 9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무신사는 향후 셀렉트 입점 브랜드를 점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무신사는 셀렉트 오픈을 기념해 29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무신사 셀렉트 입점 브랜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