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배우 정해인과 랜선 팬사인회 영상 공개
KGC인삼공사, 배우 정해인과 랜선 팬사인회 영상 공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9.18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친 일상 활력 불어넣는 이벤트…팬 참여 다양한 활동
(제공=KGC인삼공사)
(제공=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일상을 지키는 힘! 홍삼정 에브리타임×정해인 방구석 랜선 팬사인회’ 영상을 18일 공개했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홍삼정 에브리타임×정해인 방구석 랜선 팬사인회(이하 사인회)는 소비자들에게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에 활력을 넣게 해줄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차원에서, 정관장 모델인 배우 정해인과 함께 진행된 것이다.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팬들이 참여한 사인회에서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1포 뽑기’ 이벤트에서 정해인이 귀여운 곰인형 모자를 쓰고 ‘곰과 함께 살기 위한 대처법’ 나레이션 미션을 수행하는 등 즐거운 활동들이 진행됐다.  

영상 내용은 정관장 공식 유튜브 채널인 ‘정관장tv’와 정관장 에브리타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관장 관계자는 “일상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정해인 랜선 팬사인회를 진행하게 됐다”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 기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으로 건강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추석 명절을 맞아 대표 인기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올 추석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지켜주고 싶은 그 마음 담아' 프로모션을 10월5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과 온라인 ’정관장몰‘에서 하고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