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계절밥상 쿠팡이츠 주문 시 4000원 즉시할인"
CJ푸드빌 "계절밥상 쿠팡이츠 주문 시 4000원 즉시할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9.18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27일까지 2만원 이상 적용, 배달비도 무료
(제공=CJ푸드빌)
(제공=CJ푸드빌)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한식뷔페 ‘계절밥상’은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쿠팡이츠’에서 4000원 할인과 배달팁 무료 이벤트를 한다.

18일 CJ푸드빌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외출이 쉽지 않은 요즘, 계절밥상 인기메뉴를 집에서도 안전하고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CJ푸드빌은 9월21일부터 9월27일까지 2만원 이상 주문 시 즉시 4000원 할인을 적용하는 한편, 행사기간 동안 배달비도 무료로 한다. ID당 1일 1회에 한해 쿠폰을 제공하며,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쿠팡이츠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최근 배달 수요가 많아져 할인행사를 마련했다”며 “할인 혜택도 받고 안전하먼서 편리하게 푸짐한 계절밥상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계절밥상은 늘어나는 간편식 수요와 코로나19에 따른 외식환경 변화에 발맞춰 인기메뉴를 활용한 다양한 O2O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주 제품으로는 마포식 돼지 직화구이와 고추장 삼겹살 직화구이, 장어더덕구이 등이 있다.  

또, 명절연휴에 냉동보관하면서 먹을 수 있는 LA양념갈비와 마늘간장·매운고추장 쪽갈비 등 레스토랑 간편식(RMR) 6종도 주문 가능하다. 

CJ푸드빌은 추석 연휴까지 쿠팡이츠뿐만 아니라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 등 배달앱을 통해 주문해도 배달비를 받지 않는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