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2020 F/W 상품 구매 시 선물 증정
라코스테, 2020 F/W 상품 구매 시 선물 증정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9.18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만원 이상 구매 멤버십 회원 대상
라코스테는 10월11일가지 추석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미지=동일드방레)
라코스테는 10월11일가지 추석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미지=동일드방레)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는 추석을 앞두고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10월11일까지 라코스테 어패럴 컬렉션과 풋웨어, 가방 등 2020 F/W 시즌 아이템을 25만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회원에 한해 카드 지갑을 증정(사은품 소진 시 종료)한다.

라코스테 추석 선물 이벤트는 면세점과 아울렛을 제외한 전국 라코스테와 라코스테 라이브 매장,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동시 진행된다.

한편, 라코스테는 타임리스 클래식의 대명사인 폴로 컬렉션을 시즈널한 롱 슬리브 폴로, 뉴 스타일의 루즈핏 폴로와 폴로 스웨터 드레스 등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더불어 지금부터 겨울까지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프리미엄 스웨터 컬렉션, 스웻 셔츠와 후디, 가디건 등도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라코스테는 여성들의 에센셜 아이템인 백 컬렉션 새롭게 출시했다.

‘크로코 크루(CROCO CREW)’ 컬렉션은 브랜드 특유의 풍성한 컬러 팔레트와 오버사이즈 빈티지 악어 로고가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버킷백은 트렌디한 한국 소비자를 위해 특별 제작됐으며, 라코스테 프리미엄 레더 컬렉션 ‘뉴 샨타코(CHANTACO)’ 컬렉션은 패셔너블하면서 우아한 디자인이 강점이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