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혼밥족도 맛있게 즐기는 '내슈빌 콤보 세트' 출시
맘스터치, 혼밥족도 맛있게 즐기는 '내슈빌 콤보 세트'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9.18 0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슈빌 시리즈 1~2인 즐길 수 있도록 기획
18일부터 싱글·커플 내슈빌 콤보 세트 판매
18일부터 맘스터치에서 선보이는 '싱글 내슈빌 콤보' (사진=해마로푸드서비스)
18일부터 맘스터치에서 선보이는 '싱글 내슈빌 콤보' (사진=해마로푸드서비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18일부터 전국 매장을 통해 ‘내슈빌 콤보 세트 2종’을 출시한다.

내슈빌 콤보 세트는 1인용 싱글 내슈빌 콤보와 2인용 커플 내슈빌 콤보로 구성됐다. 싱글 내슈빌 콤보는 혼자서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내슈빌 핫통다리와 내슈빌 핫치킨 버거, 케이준 양념감자, 콜라로 구성됐다. 가격은 9800원이다. 

커플 내슈빌 콤보는 내슈빌 핫통다리와 내슈빌 핫치킨 버거, 싸이버거, 케이준 양념감자, 콜라 2잔으로 구성돼 맘스터치의 베스트 메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만3800원이다.

맘스터치의 내슈빌 시리즈는 올 여름시즌에 출시한 메뉴로서, 미국 내슈빌 지역 스타일의 특제 핫치킨 소스를 적용한 상품이다. 

맘스터치는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배달수요 증가와 혼밥족 등의 소비자 니즈(Needs)를 반영해, 1~2인 소비자들도 다양한 구성을 즐길 수 있도록 기존 세트 메뉴인 ‘내슈빌팩’을 업그레이드해 내슈빌 콤보 세트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는 미국에서 2020년 음식 트렌드로 선정된 ‘내슈빌 핫치킨’ 스타일을 도입한 것”이라며 “기존의 매운맛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수 있도록 차별화한 메뉴”라고 설명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