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랜선 팬미팅 접수
롯데칠성,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랜선 팬미팅 접수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9.17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27일까지 SNS 통해 참가신청, 49명 선정
10월9일 밤 9시 배우 박서준과 라이브 이벤트
(제공=롯데칠성음료)
(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신제품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와 함께하는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生라이브’ 비대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生라이브 랜선 팬미팅은 코로나19 확산에 사회적 거리두기는 유지하면서도, 온라인으로 소비자와 쌍방향 소통을 통해 교감을 나누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모델인 배우 박서준이 화상채팅 플랫폼인 ‘줌(Zoom)’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달 27일까지 클라우드 맥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참가신청을 받고 총 49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결과는 9월29일에 발표되며, 라이브 이벤트는 10월9일 밤 9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박서준과 함께 퀴즈를 풀고 게임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를 희망하는 소비자는 유튜브 채널 ‘클라우드 비어’와 ‘맥주클라쓰’ 구독 인증화면을 준비한 후, 클라우드(kloudbeer) 인스타그램 계정에 안내된 설문에 참여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단, 성인인증은 필수며, 미성년자는 참가할 수 없음을 유의해야 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벤트에 선정되지 못한 소비자를 위해 당일 클라우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랜선 팬미팅을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평범한 일상이 더욱 절실한 요즘 랜선 팬미팅이라는 색다른 방식으로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가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