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 MMORPG 'V4' 서버 이전 업데이트
넥슨, 모바일 MMORPG 'V4' 서버 이전 업데이트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0.09.16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0레벨 이상 유저, V4상점서 원하는 서버로 이전가능
(이미지=넥슨)
(이미지=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16일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V4’에서 서버 이전과 함께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브이포티비 6화 생방송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조치로 70레벨 이상의 유저는 원하는 서버로 이동할 수 있게 됐다. V4상점 접속 시 서버당 이전할 수 있는 최대 한정 인원을 감안해 현재 이동 가능한 서버가 표시된다.

이와 함께 소환수와 탈것의 빠른 변경기능을 추가해 사냥, PvP, 보스 몬스터와의 전투 등 상황에 따라 소환수와 탈 것을 빠르게 교체해 게임에 보다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월드보스/차원 난투전’ UI 개편과 함께 동료 일괄 파견 기능, 스킬 교본을 미리 등록하는 기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해 지난 15일 오후 8시부터 기뉴다, 킹기훈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한 가운데 여섯 번째 브이포티비 방송을 진행하기도 했다. 신규 업데이트와 서버 이전 소개를 시작으로 대장님의 코스튬 뽐내기, 미션 펭긴트 돌림판, 돌려돌려 펭긴트 돌림판, 강화대결 순으로 진행됐다.

미션 펭긴트 돌림판 코너는 네 가지 미션으로 구성된 돌림판을 돌려 팀별로 한 가지 미션을 수행해 성공 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jangsta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