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4' 사전예약 시작…'K-판타지' 세계 구현
위메이드 '미르4' 사전예약 시작…'K-판타지' 세계 구현
  • 나원재 기자
  • 승인 2020.09.11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내자로 변신한 배우 '서예지' 프로모션 영상 등장
정식 출시 전까지 다양한 사전예약 프로모션 진행
위메이드는 11일 ‘미르4’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미지=위메이드)
위메이드는 11일 ‘미르4’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미지=위메이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위메이드넥스트(대표 박정수)에서 개발하는 신작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미르4’를 퍼블리싱하는 가운데, 11일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미르4’는 비천왕국과 사북왕국으로 양분되는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압도적인 스케일의 ‘K-판타지(FANTASY)’ 세계를 구현했다.

위메이드는 사냥, 채집, 채광, 운기 조식 등 성장과 경제적 가치를 동시에 충족시키는 4대 분기 플레이는 물론, 전작에서 500년이 흐른 뒤 새로운 인물들이 수놓는 장대한 서사를 특징으로 꼽았다.

위메이드는 성장과 전투 중심의 기존 모바일 MMORPG 그 이상의 세계를 구현하기 위해 진일보한 정치, 경제, 그리고 사회 시스템을 제공해 유저가 뜻이 맞는 동료들과 새로운 세상을 제약 없이 만들어가는 높은 수준의 자유도를 선사할 계획이다.

이용자는 브랜드 사이트에서 K-FANTASY로의 안내자로 변신한 배우 ‘서예지’가 등장하는 프로모션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동양의 아름다운 선을 강조한 오리엔탈 무브먼트를 시작으로, K-FANTASY의 정수를 담은 영상이 매주 공개된다.

‘미르4’의 사전예약은 브랜드 사이트를 비롯해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고, 애플 앱스토어 사전주문은 추후 개시될 예정이다.

위메이드는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한정판 ‘비천왕국의 신비로운 반지’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4대 스토어에서 사전 등록을 추가로 완료 시 빠른 성장을 돕는 ‘비천왕국의 봉인상자’ 등 특별 아이템을 제공한다.

브랜드 사이트에선 ‘갤럭시Z폴드2’, ‘갤럭시 버즈 라이브’ 등 다양한 경품 당첨의 기회가 주어지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한다.

한편, 전 세계 5억명이 이용한 ‘미르의 전설2’ 세계관을 계승한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는 연내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전예약과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nwj@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