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남, '뽕숭아학당' 최고 1분 시청률…임영웅‧이찬원과 나이 초월 '호흡'
조영남, '뽕숭아학당' 최고 1분 시청률…임영웅‧이찬원과 나이 초월 '호흡'
  • 권나연 기자
  • 승인 2020.09.10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조선 '뽕숭아학당' 방송화면 캡처)
(tv조선 '뽕숭아학당' 방송화면 캡처)

대한민국 포크 음악의 레전드 조영남, 송창식, 김세환과 기타리스트 함춘호가 출연한 '뽕숭아학당'이 지상파 포함 수요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오랜만에 방송에 복귀한 조영남은 시청자들의 큰 관심과 함께 최고 1분 시청률 주인공으로 등극했다.

10일 시청률 집계기관 TNMS에 따르면 조영남이 F4들에게 그 시절 오디션 무대 '대학생의 밤'에서 친구들의 권유로 얼떨결에 무대에 서게 되었던 이야기를 들려주면서 지금의 조영남을 만든 노래 'Don't worry about me'를 부를 때는 최고 1분 시청률이 14.4%을 기록했다.

이날 조영남은 이찬원과 ‘딜라일라’를 듀엣으로 불렀다. 또 임영웅과는 ‘영영커플’을 결성하고 그의 대표곡 ‘화개장터’를 함께 부르며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특히 1945년생으로 올해 나이 76세인 조영남은 1996년생인 이찬원(25세)과 50년이 넘는 나이 차이를 뛰어넘고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이에 영탁도 송창식에게 '담배가게 아가씨'로 듀엣을 제안해 환상적인 하모니로 열성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조영남, 송창식, 김세환이 출연한 TV CHOSUN '뽕숭아학당'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kny062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