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클라이마쿨 벤토' 2종 출시
아디다스 '클라이마쿨 벤토' 2종 출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9.10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람 흐름 형상화…360도 공기 유입
클라이마쿨 벤토 2종(사진=아디다스)
클라이마쿨 벤토 2종(사진=아디다스)

아디다스는 바람에 영감 받은 트렌디한 실루엣의 러닝화 ‘클라이마쿨 벤토(ClimaCool Vento)’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아디다스는 지속적인 혁신과 기술 개발을 통해 통기성, 유연성, 편안한 착용감을 동시에 제공하는 클라이마쿨 벤토를 탄생시켰다.

이번 클라이마쿨 벤토의 트렌디하고 독특한 실루엣은 바람의 흐름을 형상화한 것으로, 기존의 클라이마쿨보다 더 역동적이고 미래지향적인 패턴이다.

가벼운 오픈 홈 메쉬 어퍼와 특수 제작된 아웃솔은 360도 모든 방향에서 시원한 공기를 유입시켜 신발 내부의 온도와 습도를 낮춰주며 발의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또 편안하고 유연한 착화감의 부스트 쿠셔닝이 뛰어난 반응성을 제공하며, 신발의 본체를 고정하는 RPU 소재가 최적의 접지력을 발휘한다.

이번 클라이마쿨 벤토는 내년 정식 론칭보다 한 시즌 먼저 소량으로 한정 출시된다.

제품은 남녀 공용으로, 색상은 파스텔 톤의 그린·핑크·블루 등이 포인트 컬러로 디자인된 ‘화이트’와 클래식한 스타일의 ‘트리플 블랙’ 등 2가지다.

아디다스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10월7일까지 클라이마쿨 벤토를 구매하는 아디클럽 실버회원과 골드회원을 대상으로 아디다스 제품 2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ksh3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