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밍가든·붓처스컷·투뿔등심 등 최대 30% 할인
블루밍가든·붓처스컷·투뿔등심 등 최대 30% 할인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9.08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G다인힐, 8개 브랜드와 삼원가든 참여 이벤트
9월27일까지 '다인힐 배달위크' 진행
SG다인힐은 8개 외식 브랜드와 삼원가든의 모든 메뉴를 최대 30% 할인하는 '다인힐 배달위크'를 진행한다.(이미지=SG다인힐)
SG다인힐은 8개 외식 브랜드와 삼원가든의 모든 메뉴를 최대 30% 할인하는 '다인힐 배달위크'를 진행한다.(이미지=SG다인힐)

SG다인힐은 8개 브랜드와 삼원가든의 모든 메뉴를 최대 30% 할인에 배달비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다인힐 배달위크'를 오는 27일까지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2.5단계 격상에 따라 포장 배달 주문이 늘어나는 수요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기획됐다.

참여 브랜드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루밍가든’ △이탈리안 전문점 ‘오스테리아 꼬또’ △스테이크 하우스 ‘붓처스컷’ △건강식 레스토랑 ‘썬더버드’ △숙성 등심 전문점 ‘투뿔등심’ △한식 레스토랑 ’투뿔등심 고담’ △로스구이 전문점 ‘로스옥’ △광동요리 전문점 ‘메이징에이’ 등이다.

이벤트에서는 음료, 주류, 도시락, 간편식, 스낵 상품을 제외한 모든 메뉴를 배달·포장 주문 시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소비자들은 붓처스컷의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블루밍가든의 ‘제주 황게 로제’, 로스옥의 ‘식해 제육’, 썬더버드의 ‘클린 떡볶이’, 메이징에이의 ‘메이징 덕’, ‘멘보샤’ 등 각 브랜드의 대표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간편하게 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다인힐 배달위크 행사 혜택은 배달의 민족(배민 라이더스), 띵동, 쿠팡이츠, 푸드플라이 등 배달앱 주문과 매장 방문 포장 시 이용할 수 있다.

SG다인힐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언택트 소비가 더욱 강조되고 있다. SG다인힐은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맛있는 음식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G다인힐은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서비스 수요 증가에 따라 블루밍가든, 붓처스컷, 메이징에이, 투뿔등심의 시그니처 메뉴를 담은 투 고 박스(To-Go Box) ‘디그니티 박스’를 출시했다.

또 차박, 글램핑, 캠핑족을 위해 삼원가든, 붓처스컷, 투뿔등심의 육류 메뉴와 캠핑 메뉴를 아이스박스에 넣어 제공하는 ‘캠핑세트’을 선보이는 등 소비자 중심의 다양한 언택트 외식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