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히어로, 개인 사용자를 위한 재고관리 솔루션 무료 지원
박스히어로, 개인 사용자를 위한 재고관리 솔루션 무료 지원
  • 이종범 기자
  • 승인 2020.09.07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지피웍스 제공
사진=비지피웍스 제공

주식회사 비지피웍스의 박스히어로(BoxHero)는 7일부터 1인 사용자의 이용료를 전면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기존에 사용 중인 18,944개의 팀이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앞으로도 사용하는 1인 사용자나 사업자 또한 무료로 박스히어로 이용이 가능하다.

‘박스히어로’는 기존의 복잡한 재고관리 시스템을 중소규모 사업자도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편리함에 집중한 솔루션이다.

현재 PC와 모바일 앱 모두 지원하고 있으며 스마트폰에 탑재된 기본 카메라로 바코드를 인식하여 재고를 관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시간 연동으로 언제 어디서든 재고 현황을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어 기존 재고관리 프로그램과 차별화를 두고 있다.

박스히어로는 기존 ERP 내 재고 관리 솔루션 등과 달리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통해 별도 교육 없이 사용 가능하며, 누구든지 1달간 무료 체험 기간을 통해 충분한 테스트를 할 수 있다. 편한 접근성과 높은 효율성을 인정받아 국내외 다수의 업체와 외식업부터 제조업까지 다양한 형태의 사업장에서 도입해 사용 중이다.

또한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영국, 인도 등 전 세계 각국에서 사용이 가능하여,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팀플레이로 재고관리가 가능하다.

문희홍 비지피웍스 대표는 “박스히어로는 동시에 여러 명이 사용해도 모든 입출고 내역이 기록에 남아 투명한 재고관리를 할 수 있는 게 특징“이라며,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여 스마트하고 언택트 한 재고관리를 추구하겠다“고 말했다.

baramss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