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도 '구독경제' 동참…월 9900원에 3만원어치 배송
롯데푸드도 '구독경제' 동참…월 9900원에 3만원어치 배송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9.07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부터 '이.달.먹' 구독서비스 개시
매달 신제품·인기제품 달리 구성
온라인 '롯데푸드몰' 선착순 100명 모집
(제공=롯데푸드)
(제공=롯데푸드)

롯데푸드(대표 조경수)는 공식 온라인몰 ‘롯데푸드몰’을 통해 ‘이.달.먹(이 달엔 뭐 먹지)’ 구독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롯데푸드가 선보인 이.달.먹 구독 서비스는 매월 3만원 상당의 롯데푸드 제품들을 월 9900원으로 배송 받을 수 있는 구독 이벤트다. 매월 신제품과 인기제품이 담긴 박스를 받을 수 있다. 

롯데푸드는 번거롭게 제품을 직접 구매할 필요 없이 매월 다르게 구성된 롯데푸드 제품을 집에서 편하게 받을 수 있고, 따로 제품들을 구매할 때와 비교해 약 7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이.달.먹 1차 구독 서비스는 9월부터 11월까지 총 세 달 동안 진행된다. 

9월에는 ‘추석맞이 건강선물’ 컨셉의 제품이 배송된다. 건강한 단백질 생활습관을 도와주는 ‘닥터 액티브’ 1통과 ‘쾌변 생유산균’ 10포, 제품과 물을 섞어먹기 편리하도록 쉐이크 통이 증정된다. 10월에는 ‘신상 매운맛 제품’과 ‘이태리 대표음식’을, 11월에는 ‘뜨끈한 국물’과 ‘반찬 걱정 끝’을 주제로 하는 제품이 배송될 예정이다. 

이.달.먹 구독 서비스는 롯데푸드몰을 통해 신청을 받는다. 모집 인원은 선착순 100명이다. 이용료는 월 9900원이며 3개월분을 선결제하는 방식이다. 제품은 9월부터 11월까지 넷째 주 수요일마다 발송된다. 롯데푸드는 이후 소비자 반응에 따라 구독 프로그램을 추가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이.달.먹 구독 서비스는 매번 비슷한 음식을 먹어 지겨울 때, 집까지 편리하게 먹거리를 배송 받고 싶을 때, 더욱 저렴하게 롯데푸드 제품들을 구하고 싶을 때 이용할 수 있는 좋은 이벤트”라며 “좋은 제품들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된 이번 구독 서비스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