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리바게뜨, 치즈 듬뿍 빵·케이크 '2020 치즈페어'
SPC 파리바게뜨, 치즈 듬뿍 빵·케이크 '2020 치즈페어'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9.07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말까지 20여종 판매
(제공=SPC 파리바게뜨)
(제공=SPC 파리바게뜨)

SPC계열의 베이커리 전문점 ‘파리바게뜨’는 가을을 맞아 치즈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 20여종을 선보이는 ‘2020 치즈페어’를 10월 말까지 연다고 7일 밝혔다.

올해는 ‘치즈로 느낄 수 있는 모든 즐거움’이라는 주제로 웃는 얼굴처럼 쭈욱 늘어나는 치즈를 표현한 ‘치즈 스마일(Cheese Smile)’을 내세워 고르곤졸라와 모짜렐라, 체다, 스위스, 크림 치즈 등 개성있는 맛과 풍미의 제품을 선보인다.

주요 제품은 △돌돌말린 모짜렐라 치즈 소시지 △모짜렐라 치즈 스마일 △체다치즈 데니쉬롤 △단짠단짠 고르곤졸라 브레드 △크림치즈 다(多) 등이다.

파리바게뜨는 또, ‘쿠키앤크림 인 치즈’, ‘레드벨벳 크림치즈’, ‘콘치즈 조각케이크’, ‘스노우 화이트 치즈 케이크’, ‘콘치즈타르트’ 등 진한 치즈의 풍미가 매력적인 케이크와 디저트도 선보인다. 

이 외에 ‘더블치즈 콘 토스트’와 ‘바질페스토 크로크무슈’ 등 든든한 아침식사로도 좋은 샌드위치도 내놓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지난해 처음 개최한 치즈페어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올해는 더욱 다양한 제품과 함께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계절에 어울리는 다양한 원료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여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