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혁, ‘불후의 명곡’ 완벽 비하인드컷 공개…‘좀비탐정’ 첫방송 언제?
최진혁, ‘불후의 명곡’ 완벽 비하인드컷 공개…‘좀비탐정’ 첫방송 언제?
  • 권나연 기자
  • 승인 2020.09.07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지트리크리에이티브)
(사진=지트리크리에이티브)

드라마 ‘좀비탐정’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배우 최진혁이 KBS 예능 ‘불후의 명곡’에서 수준 높은 가창력을 뽐냈다.

배우 최진혁의 소속사 지트리크리에이티브는 7일 최진혁이 지난 5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출중한 노래실력을 뽐낸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방송에서 최진혁은 YB의 곡 ‘박하사탕’을 열창했다. 배우로 데뷔하기 전 가수를 꿈꿨던 그는 가수 못지않은 노래 실력으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최진혁은 박하사탕 선곡 이유에 대해 드라마 ‘좀비탐정’에서 자신의 역할을 언급하며 “극중 2년차 좀비 김무영이 다시 인간으로 돌아가고 싶어 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최진혁이 출연하는 KBS 2tv 드라마 ‘좀비탐정’은 부활 2년 차 좀비가 탐정이 돼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그린 휴먼 코미디로, 당초 이날부터 첫방송 될 예정이었다.

하지만 앞서 방송된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가 8월25일 종영을 앞두고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으로 휴방 및 종영 연기를 결정하면서 편성이 밀리게 됐다,

이에 따라 '좀비탐정'은 오는 21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 '좀비탐정'이 첫 방송되기 전까지 해당 시간에는 특선 다큐가 방송된다. 이날 오후 9시30분에는 '특선다큐 스파이 야생 대탐험-은밀한 침입자'가, 8일에는 '특선다큐 스파이 야생 대탐험-스파이는 내 친구'가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배우 최진혁과 박주현이 호흡을 맞춘 KBS2 드라마 ‘좀비탐정은’ 21일부터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30분 방송된다.

kny062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