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집밥 요리 돕는 '백설 참기름' 선물세트 출시
CJ제일제당, 집밥 요리 돕는 '백설 참기름' 선물세트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9.04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 품질 한층 개선, 2종 출시
3년간 참기름 선물세트 1위
(제공=CJ제일제당)
(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맛과 품질, 실용성을 높인 ‘백설 고소함 가득 참기름’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4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이번 참기름 선물세트는 최근 집밥족이 늘면서 요리 소재 소비가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해 기획된 제품이다. 

선물세트는 최근 맛을 한층 개선해 호응을 얻고 있는 백설 고소함 가득 참기름으로 구성했다. 세트는 두 가지 종류로 세트 1호(캔 형태 430㎖ 3개)는 3만1800원, 세트2호(캔 형태 430㎖ 1개, 병입유 300㎖ 2개)는 2만5800원이다.

백설 고소함 가득 참기름은 저온압착공법을 통해 참기름 특유의 쓴맛과 탄맛은 줄이고 참깨 본연의 고소함을 강조했다. 무침과 볶음, 조림 등 여러 조리는 물론 다양한 음식에 활용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추석시즌을 계기로 백설 고소함 가득 참기름 인지도를 높여 참기름 선물세트 시장 1위 지위를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백설 참기름은 최근 3년간 참기름 선물세트 시장에서 점유율 64% 이상의 압도적 1위를 유지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맛을 한층 높인 백설 고소함 가득 참기름 선물세트가 집밥족 등 소비자들에게 요리의 즐거움과 편의를 더해주는 추석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J제일제당은 9월20일까지 온라인에서 ‘저온압착이 찾은 #찐고소함 백설 고소함 가득 참기름이 찐이다!’ 참여 이벤트를 펼친다. 

백설 고소함 가득 참기름의 이색 레시피 동영상을 감상한 후, 도전하고 싶은 레시피 영상에 투표하거나 퀴즈 정답을 맞추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백설 고소함 가득 참기름 친환경 프리미엄 선물세트 한정판, 무선청소기, 토스터기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