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연회비 ‘100만원’
카드 연회비 ‘100만원’
  • 전민준기자
  • 승인 2009.05.3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신한 프리미어 카드’출시
신한카드(사장 이재우)가 6월1일 신한 프리미어카드를 출시한다.

항공, 호텔, 골프장, 명품관과 면세점, 병원 등과 관련된 각종 서비스와 금융관련 우대 서비스 등을 갖춘 VVIP 고객을 위한 특화카드다.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전 노선의 비즈니스석에서 퍼스트 클래스석으로 업그레이드, 동반자 비즈니스 항공권 무료 제공 서비스를 한다.

좌석 업그레이드 서비스의 경우 미주 유럽 중동 대양주는 연 1회, 일본 중국 동남아는 연 4회 이용할 수 있다.

동반자 비즈니스 항공권 무료제공 서비스는 일본, 중국, 동남아 노선에서 연 1회 이용 가능하다.

또 각국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오러티 패스 카드, 최대 5억원을 보장하는 국내외 여행자보험 무료가입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용판매 이용금액 1500원당 대한항공 2마일리지 혹은 1000원당 아시아나항공 2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신판 이용 금액의 1%를 다음해 연회비에서 자동 차감하는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롯데·그랜드하얏트·임피리얼팰리스·파라다이스부산·제주신라·샹그릴라호텔 등 특급호텔에서 호텔 멤버십 서비스, 스위트 무료제공 등의 서비스를 추가 제공하는 ‘신한 프리미어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홀인원 보험 무료 가입, 골프클럽 그린피 할인과 주중 부킹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금융 우대 서비스, 특급병원 건강검진 무료 또는 우대 서비스, 공항과 골프장 리무진 할인 서비스 등의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100만원이다.

한편, 신한 프리미어카드는 프리미엄카드의 대표 컬러인 ‘블랙’과 신한금융그룹의 대표 컬러인 ‘블루’의 조화를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상징했다.

홍익대 시각디자인학과 안상수 교수와 디자인기획사 안그라픽스의 공동 디자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