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반값 요금제에 실속 단말기 6종 마련
헬로모바일, 반값 요금제에 실속 단말기 6종 마련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0.09.03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정 없이 휴대전화 할부구입, 반값 요금혜택 동시에
블랙베리 키투, 갤럭시A30·31, 갤럭시S10e, LG폴더 등 6종 단말기
(이미지=LG헬로비전)
(이미지=LG헬로비전)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은 무약정 반값 요금과 결합한 ‘약정 없는 휴대폰 할부’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약정 없는 휴대폰 할부’ 서비스는 △휴대폰 할부 구입(24개월) △무약정 요금 가입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그동안 헬로모바일 유심 요금제에 가입하기 위해선 자급제 채널 등으로 기기를 마련한 후 신청해야 했지만, 이번 서비스는 헬로모바일에서 약정 없이 기기구매와 요금제 가입을 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이 같은 까닭에 해지 시 위약금 없이 단말기 잔여 할부금만 내면 된다.

대상 단말은 총 6종의 중저가 실속 라인업이다. ‘블랙베리 키투 2종(64GB, 128GB)’을 비롯해 △중저가 가성비폰 대표주자 ‘갤럭시 A시리즈 2종(A30, A31)’ △보급형 프리미엄폰 ‘갤럭시S10e’ △핵심기능만 담은 심플 폴더폰 'LG 폴더’를 마련했다.

전용 요금제는 헬로모바일 스테디셀러 유심상품 혜택을 그대로 담은 단말요금 4종이다. 이통사 반값 수준의 완전무제한 상품 ‘약정없이 통화 데이터 맘대로 11GB(3만3000원)’, 이통사 대비 82% 저렴한 실속 상품 ‘약정없이 2GB 200분(7700원)’ 등 초저가부터 무제한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이용은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 ‘약정 없는 휴대폰 할부’ 페이지에서 원하는 단말과 요금을 선택해 가입하면 된다. 번개배송 서비스를 통해 1일 내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우영상 LG헬로비전 모바일사업그룹장은 “최근 알뜰폰 유심의 합리적 혜택을 찾는 소비자가 급증한 가운데, 새 폰 구입을 희망하는 고객들도 반값 통신비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이용자 중심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단말과 요금 라인업을 더욱 다양화해, 가계통신비 인하의 실속 대안으로 정착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