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9월 인기 치킨버거 구매 시 치킨너겟 무료"
롯데리아 "9월 인기 치킨버거 구매 시 치킨너겟 무료"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9.01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 라이벌' 핫크리스피버거·티렉스버거 대상
(제공=롯데GRS)
(제공=롯데GRS)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전문점 ‘롯데리아’는 9월 한 달간 ‘치킨 라이벌’ 2차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앞서 8월 ‘모짜렐라인더버거’와 ‘클래식치즈버거’를 대결시킨 치즈 라이벌을 전개한 바 있는데, 이번에는 치킨을 주제로 했다. 

롯데리아의 라이벌 프로모션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들 중 치즈·치킨과 같이 특정 소재를 대상으로 라이벌전을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주는 것이 핵심이다.

이번 치킨 라이벌 프로모션에서는 매콤한 통가슴살로 만든 ‘핫크리스피버거’와 부드러운 통다리살로 만든 ‘티렉스버거’ 세트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인기 디저트 치킨너겟을 무료로 증정한다.

2012년 3월에 출시한 핫크리스피버거는 통닭가슴살을 사용한 프리미엄 버거로, 담백함과 함께 매콤하면서도 바삭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티렉스버거는 매장 방문 소비자와 대학생 200명을 대상으로 3개월간 시장조사를 통해 2018년 6월에 출시한 제품이다. 번(햄버거빵)보다 더 큰 치킨 통다리살로 만들어 ‘크게 한 입 베어 물다’ 라는 뜻과 티라노사우루스를 상징하는 티렉스로 명칭한 제품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치킨류 제품은 남녀노소 모든 연령층에서 인기가 높아 이번 치킨 라이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 롯데잇츠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모바일 주문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