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 응원 이벤트
대상 청정원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 응원 이벤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9.01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15일까지 출산·사업 등 '두번째 도전' 사연 응모
(제공=대상)
(제공=대상)

대상 청정원은 9월15일까지 청정원 홈페이지를 통해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대상 청정원이 최근 리뉴얼 출시한 ‘햇살담은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은 청정원만의 ‘2단 달임 공법’을 적용해 감칠맛과 풍미를 배가시킨 제품이다. 기존 진간장보다 염도는 높이면서 발효취는 줄여 더욱 진한 맛을 강조했다. 

특히, 진한 색과 농도로 음식의 배임성을 한층 높여, 조림이나 볶음 요리에 사용하면 깊고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는 게 대상 청정원의 설명이다.

이런 가운데, 이번 이벤트는 햇살담은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지친 일상 속에서도 ‘두 번째 도전’을 결심한 이들을 응원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출산과 사업, 입시 등 두 번째 도전에 관련된 사연이 있다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응모는 9월15일까지 청정원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연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사연을 작성하고 제출하면 된다.

대상 청정원은 추첨을 통해 선정된 222명에게 청정원 ‘햇살담은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 골드’와 대상웰라이프 ‘비타민 B컴파운드C’ 등으로 구성된 ‘찐한 응원키트’를 제공한다. 응원키트 당첨자는 9월21일 발표할 예정이다.

SNS 베스트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찐한 응원키트 사용 후기를 개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필수 해시태그(#두번째도전 #찐한응원 #두번달여더진한 #청정원진간장)와 함께 게재하면 된다. 후기 등록기간은 9월26일부터 10월13일까지다. 순금 2돈·백화점 상품권 등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