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뜨래 수박’ 우수성 알렸다
‘굿뜨래 수박’ 우수성 알렸다
  • 부여/이상일기자
  • 승인 2009.05.27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여, 롯데마트 월드점등서 판촉행사 가져
부여군(군수 김무환)은 지난 14일부터 24일까지 롯데마트 월드점 및 농협유통 창동점에서 ‘제15회 굿뜨래 수박축제’ 소비지 홍보 판촉행사를 개최해 굿뜨래 수박의 우수성을 알렸다.

이번 행사는 굿뜨래 수박의 상품이미지 제고 및 판매촉진을 도모하고 소비자를 직접 찾아가 각종 홍보와 판촉활동을 벌이는 적극적인 소비지 홍보.판촉 행사로 기획했다.

이번 수박축제는 주말과 휴일을 이용하여 롯데마트 월드점을 시작으로 농협유통 창동점에서 이벤트 행사를 가졌고 시식행사로 6월 7일까지 대전, 성남, 수원, 고양, 대구, 중계점등에서 계속하며, 주 행사로 무료 수박 시식회 및 굿뜨래 수박 홍보행사, 수박 빨리먹기, 수박퀴즈, 수박 로또뽑기등 다양한 이벤트로 차별화를 두었다.

특히, 적극적인 소비지 홍보.판촉행사로 굿뜨래 수박의 당도 및 우수성을 대도심 소비자들에게 알리는데 큰 목적을 두었고, 굿뜨래 수박을 재배한 농민 200여명이 대도시 소비지에서 좋은 수박 골라주기 등의 판매행사를 통해 소비자와 농민이 함께하는 참여의 장을 가졌다.

축제 관계자는 “이번행사가 굿뜨래 수박의 명성을 재확인하고 굿뜨래 수박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하게 소비자들에게 각인 시키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이고 차별화된 마케팅 계획을 수립해 농가소득 증대는 물론 세계적인 브랜드 가치 창출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