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안마의자·정수기 특가 판매
바디프랜드,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안마의자·정수기 특가 판매
  • 나원재 기자
  • 승인 2020.08.23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4일 1시간 동안 '엘리자베스 플러스'는 45만원 할인
'W냉온정수기 브레인' 방송 내 각종 혜택 더해 43% 할인
바디프랜드는 8월24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1시간 동안 안마의자와 정수기를 특가판매 한다. (이미지=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8월24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1시간 동안 안마의자와 정수기를 특가판매 한다. (이미지=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는 8월24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1시간 동안 안마의자와 정수기를 특가판매 한다.

바디프랜드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과 진행하는 이번 방송에서 높은 가성비로 인기를 끌고 있는 ‘엘리자베스 플러스’ 안마의자와 ‘W냉온정수기 이정현 에디션’ 한정판을 비롯한 정수기 제품들을 파격적인 혜택가로 판매한다고 설명했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젊은 소비자가 많이 찾는 ‘엘리자베스 플러스’는 45만원을 할인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엘리자베스 플러스’는 로열블루 컬러의 유려한 디자인과 4차원(D) 마사지 모듈, 요가모드 등의 특화된 마사지 프로그램이 적용된 제품이다. 방송 시간 내 구매 시, 프리미엄 러그와 목·어깨 안마기도 증정한다.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인 ‘CES 2020’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W냉온정수기 브레인’도 방송 내 각종 혜택을 더할 경우 43%의 할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W냉온정수기는 광고모델인 가수 겸 방송인 이정현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스페셜에디션도 판매한다. 정수기를 구매하는 소비자는 필터를 1년간 무상제공 받는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 감염증이 재확산되면서 집에서 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헬스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평소 구매하고 싶던 바디프랜드와 W냉온정수기 제품을 역대급 혜택으로 들여놓을 수 있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네이버 쇼핑 내 ‘바디프랜드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고 8월23일부터 사흘 간 최대 10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오픈 이벤트도 마련했다.

nwj@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