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션생명, '금융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사이트 오픈
푸르덴션생명, '금융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사이트 오픈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0.08.20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뷰·카운셀링·스킬&팁 등 3개 코너 구성
BT 사이트 화면. (자료=푸르덴셜생명)
BT 사이트 화면. (자료=푸르덴셜생명)

푸르덴셜생명이 금융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BETTER TOMORROW(이하 BT)'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BT는 다양한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고, 그들만의 유익한 금융 정보를 전달한다. 크게 인터뷰와 카운슬링, 스킬&팁 등 3개 코너로 구성됐다.

BT 메인 코너인 '인터뷰'는 밀레니얼 세대의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속에 담긴 '아주 사적이고 소비로운' 개인의 금융 스토리를 소개한다. 동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소비와 재테크, 노후와 은퇴 등 금융과 관련된 모든 주제를 다룰 계획이다.

카운슬링 코너에서는 푸르덴셜생명 전문가들이 직접 금융 고민을 해결해 준다. 상담을 신청하면 △저축 △예금 △주식 △부동산 △보험 △노후 등 분야별 전문가들이 신청자에게 최적의 금융 해답을 찾아준다. 금융 고민 상담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또 스킬&팁 코너에서는 금융과 재테크 관련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푸르덴셜생명 관계자는 "취직과 독립, 결혼 등 인생 전환기를 맞은 밀레니얼 세대에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고, 금융정보를 제공하고자 BT를 오픈하게 됐다"며 "밀레니얼 세대가 자신만의 금융 가치관을 확립하고 삶과 금융 밸런스를 찾아가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