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e편한세상 남양뉴타운' 내달 분양
화성 'e편한세상 남양뉴타운' 내달 분양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08.15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 18층 8개 동 전용 65~84㎡ 총 606가구 
'e편한세상 남양뉴타운' 조감도. (자료=e편한세상)
'e편한세상 남양뉴타운' 투시도. (자료=대림산업)

대림산업이 경기도 화성시 화성남양뉴타운 B-11블록(남양읍 남양리 2195)에 짓는 'e편한세상 남양뉴타운'을 내달 분양한다고 14일 밝혔다.

e편한세상 남양뉴타운은 지하 3층~지상 18층 8개 동, 총 606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 가구 수는 △65㎡ 154가구 △75㎡ 190가구 △84㎡ 262가구다.

교통 여건은 송산마도 나들목이 가깝고 평택-시흥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다. 77번 국도를 통해 안산으로 접근할 수 있으며 313번 지방도(화성로)를 통해 마도 일반산업단지와 경기 화성바이오밸리 등 주요 산업단지까지 차로 10분대로 이동 가능하다. 또, 서해선 복선전철이 지나는 화성시청역과 제2외곽고속도로가 개통 예정이다.

e편한세상 남양뉴타운은 LH가 주관하는 공공주택 공모사업에 선정된 민간참여 공공분양주택이다. 민간참여 공공분양주택은 공공주택사업자가 토지를 제공하고 민간 건설사에서 시공 후 분양하는 공동사업방식으로 추진된다. 

대림산업에 따르면, e편한세상 남양뉴타운은 라이프 스타일 맞춤 평면인 'C2 하우스'를 적용해 설계됐다. C2 하우스는 급변하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주거 환경에 맞춰 유연한 대처가 가능하도록 대림산업이 개발한 주거공간 플랫폼이다. 이와 함께 제로 에너지 건축물 인증과 에너지 효율 1++등급 획득이 예정돼 있다. 

e편한세상 남양뉴타운 분양관계자는 "e편한세상 남양뉴타운은 LH공모에 선정된 민간참여 공공분양 사업으로서 경쟁력 있는 분양가가 책정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최근 남양뉴타운이 저평가 지역으로 재조명받고 있어 실거주와 미래가치를 다 누릴 수 있는 지역 대장아파트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e편한세상 남양뉴타운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남양리 2232-4번지에 개관 예정이다. 주택전시관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될 예정이며 코로나19로 사이버주택전시관 운영도 병행된다. 

ezi@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