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공사 "국내 항공여행으로 임시공휴일 즐기세요"
공항공사 "국내 항공여행으로 임시공휴일 즐기세요"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08.14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공항 국내선 이용객들에 간식 나눔
14일 김포공항 관계자들이 국내선 이용객들에게 간식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공항공사) 
14일 서울시 강서구 김포공항에서 관계자들이 국내선 이용객들에게 간식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공항공사) 

한국공항공사 서울지역본부가 대한항공 등 국내 취항 항공사와 14일 김포공항 국내선 이용객들에게 간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공항공사 서울지역본부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임시공휴일을 맞아 국내 항공여행을 장려하기 위한 것이다.

(왼쪽부터) 에어서울 김포지점장, 에어부산 김포지점장, 아시아나 김포지점장, 조수행 서울지역본부장, 대한항공 김포지점장, 진에어 김포지점장, 하이에어 김포지점장. (사진=공항공사)
조수행 공항공사 서울지역본부장(앞줄 왼쪽 네 번째)와 6개 항공 지점장들이 14일 서울 강서구 김포공항 국내선에서 열린 고객 감사 이벤트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공항공사)

조수행 공항공사 서울지역본부장은 "김포공항은 세계 최고 수준의 방역을 시행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언택트 서비스 확대 및 무인발권기 자외선 소독, 항공사 카운터 비말 방지 가림막 설치 등 공항 이용객들의 안전을 위한 적극적으로 예방활동을 시행하고 있다"며 "여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공항을 이용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ezi@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