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세미나 비롯한 SNS 문화 산업 및 뉴미디어 사업 활성화
SNS문화 발전 및 SNS 브랜드 마케팅을 통한 사회 공익 실현 목표
시각효과(VFX) 전문 기업 주식회사 모팩은 지난 12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관 사단법인 SNS문화진흥원과 SNS 브랜드 마케팅 업무 제휴와 연구를 위한 업무협약 및 협력사 체결을 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주식회사 모팩 회의실에서 진행된 업무협약(MoU) 체결식에는 사단법인 SNS문화진흥원 이창민 이사장과 주식회사 모팩 장성호 대표이사 및 관계자들이 참석해 SNS 문화 발전과 협력 방안을 마련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주식회사 모팩과 사단법인 SNS문화진흥원은 앞으로 디지털 세미나를 비롯해 SNS 문화 산업 및 뉴미디어 사업 활성화를 위한 콘텐츠 제작 및 영상 기술 활용은 물론, 공익을 기반한 SNS 마케팅 문화 확립과 발전을 위하여 관련 종사자, 기업, 기관, 단체들을 대상으로 하는 지원 체계 및 협업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NS 브랜드 마케팅에 대한 연구 및 마케팅 지원을 통해 사회 전반의 공익실현을 노력할 것이며, SNS문화에 대한 교육프로그램 운영, 콘텐츠 개발 등을 앞으로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