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방탄소년단' 스페셜 세트 사전예약 개시
SPC 배스킨라빈스, '방탄소년단' 스페셜 세트 사전예약 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8.11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보라보라 6종, BTS 퍼플 스푼세트 등 7개 아이템
11~13일 해피앱·해피오더 예약…기존가 대비 20% 할인
BTS 스페셜 세트. (제공=배스킨라빈스)
BTS 스페셜 세트. (제공=배스킨라빈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 ‘배스킨라빈스’는 ‘BTS(방탄소년단) 스페셜 세트’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11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BTS 스페셜 세트는 배스킨라빈스의 ‘보라보라’ 신제품 6종과 ‘BTS 퍼플 스푼세트(포토카드 포함)’ 등 총 7개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을 2만2300원에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BTS 스페셜 세트에 포함된 보라보라 신제품은 크게 △방탄소년단 멤버 단체사진을 활용한 보라보라 블록팩 2종 △보라보라 아이스 모찌 △보라보라 아이스 마카롱 △보라보라 아이스 샌드위치 △보라보라 아이스 쿠키샌드를 포함한 6종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배스킨라빈스를 상징하는 ‘핑크 스푼’을 보라색으로 탈바꿈한 스푼과 함게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포토사진으로 구성된 BTS 퍼플 스푼세트도 제공된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달 11일부터 13일까지 사흘간 해피포인트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 해피오더앱)을 통해 ‘BTS 스페셜 세트’를 사전 예약을 받는데, 기존 가격인 2만7900원에서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제품 수령 가능일은 8월19~20일이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배스킨라빈스의 ‘방탄은 배라다’ 캠페인에 관심을 가져준 소비자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마련했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