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아이돌 라이브, 온앤오프 '아이돌 워크숍' 단독 공개
U+아이돌 라이브, 온앤오프 '아이돌 워크숍' 단독 공개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0.08.10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오후 4시 U+아이돌Live서 최초공개… 매주 화·목 총 5회 방송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6인조 보이그룹 ‘온앤오프’의 직장인 체험 예능 ‘㈜아이돌 워크숍’을 오는 13일 오후 4시 ‘U+아이돌 라이브(Live)’ 앱을 통해 첫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LG유플러스가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돌 워크숍’은 아이돌이 연수원에 가서 회사원처럼 워크숍을 진행하는 예능이다. 첫 번째 ‘빅톤’, 두 번째 ‘골든차일드’에 이어 세 번째 주인공으로 스위치를 켜고 끄듯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6인조 보이그룹 온앤오프가 출연한다.

본방송에서 온앤오프는 워크숍 입소 후 멤버간 무작위로 직위를 정하고 선서문 낭독, 사칙 정하기 등 본격 회사 활동에 나선다. 이후 집중탐구영역, 텔레파시영역, 악력 수치 등 체력영역, 매력 뺏기 레크리에이션, 지압판 댄스 협동심영역을 거쳐 정직신뢰영역을 마지막으로 멤버 간 고요 속 뒷담화를 진행한다.

평소 격한 안무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을 뽐내온 온앤오프는 매력 뺏기 레크리에이션영역에서 방송 최초로 아크로바틱 실력을 선보이는 등 흥미로운 장면이 가득하다는 후문.

온앤오프의 ‘㈜아이돌 워크숍’은 총 5회로 제작됐다. 13일(목)부터 화·목 오후 4시 U+아이돌Live를 통해 무료로 독점 공개된다. 추가 비하인드 영상도 제공될 예정이다.

U+아이돌Live는 LG유플러스 가입자뿐만 아니라 타사 가입자들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마켓을 통해 내려 받아 이용할 수 있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U+tv 가입자는 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로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온앤오프의 ‘㈜아이돌 워크숍’ 공개를 기념해 시청자 대상으로 온앤오프 멤버들 친필 사원증과 사인 포토카드 등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U+아이돌Live 앱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회사 생활이라는 만들어진 상황에서 자연스럽게 그려지는 멤버들의 상황극, 새로운 멤버 간 ‘케미’가 ‘㈜아이돌 워크숍’의 묘미”라며 “아이돌 팬의 ‘덕질’을 끊임없이 양산할 수 있는 창의적인 오리지널 콘텐츠 지속 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