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13일 미스터트롯 '임영웅'과 1:1 랜선 팬미팅
매일유업, 13일 미스터트롯 '임영웅'과 1:1 랜선 팬미팅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8.1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월 컵커피 1위 브랜드 '바리스타룰스' 모델 발탁
공식 유튜브 채널서 '그맛 챌린지' 이벤트 당첨자 10명 참여
(제공=매일유업)
(제공=매일유업)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8월13일 국내 컵커피 1위 브랜드 ‘바리스타룰스’의 홍보대사인 미스터트롯의 ‘임영웅’과 1:1 랜선 팬미팅을 연다고 10일 밝혔다.

8월13일 오후 4시30분부터 약 한 시간가량 진행되는 이번 팬미팅에서 임영웅은 ‘그맛 챌린지’ 이벤트 당첨자 열 명과 화상채팅을 통해 개별적으로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그맛 챌린지 이벤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됐다. 해당 기간 내에 바리스타룰스 컵커피를 구매한 소비자들 중 5인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한 소비자 중 5인을 추첨한 총 10인이 임영웅과의 1:1 랜선 팬미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당첨자는 주어진 대화시간 동안 임영웅에게 궁금한 점을 질문하거나 자신의 고민을 나눌 수 있다. 당첨자와의 대화 후에는 임영웅의 라이브 공연이 이어진다. 팬미팅 실황은 매일유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다. 

매일유업은 팬미팅이 진행되는 동안에 시청자를 대상으로 추첨도 진행한다. 

경품은 미스터트롯 출연진들의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초대권과 임영웅 LED 등신대, 바리스타룰스 등이다. 

매일유업 유튜브 채널 구독 및 사전 알림 신청을 해 두면 당일 라이브 시작과 동시에 푸시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바리스타룰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매일유업은 지난 4월 가수 임영웅을 바리스타룰스 모델로 발탁됐다. 임영웅은 평소 개인 방송과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바리스타룰스가 자신의 ‘최애 커피’라고 밝혔고, 이를 눈여겨본 팬들이 제조사인 매일유업 측에 임영웅을 바리스타룰스 모델로 기용해 달라고 요청해 반영한 것이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