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먹거리 서비스 '모바일티켓' 출시 
여기어때, 먹거리 서비스 '모바일티켓' 출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08.06 2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편의점 등 123개 브랜드 전국 3만6000여 지점 연계
여기어때 '모바일티켓 런칭' 이미지. (자료=여기어때)
여기어때 '모바일티켓 론칭' 이미지. (자료=여기어때)

숙박·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가 액티비티 서비스를 식음료까지 확대한 '모바일티켓'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앱으로 숙소와 여행지 주변의 먹거리와 즐길 거리를 이용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바일티켓은 액티비티 상품에 먹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식음료 쿠폰을 더한 것이다. 이를 위해 카페와 편의점, 패스트푸드 전문점 등 123개 브랜드와 협력했다. 주요 상품군은 △카페 △편의점 △패스트푸드 △치킨 △피자 △분식 △패밀리레스토랑 △테마파크 △워터파크 등이다. 쿠폰은 전국 3만6000여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티켓은 고객이 결제 후 직접 사용할 수 있고, 카카오톡과 SMS로 친구에게 선물하는 기능도 제공한다. 또, 숙소 이용 후 리뷰 작성 시 적립되는 여기어때 포인트로도 구매 가능하다.

여기어때는 오는 17일까지 모바일티켓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200명에게 모바일티켓 20% 할인권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여기어때는 모바일티켓 카테고리를 출시하며 앱 하나로 숙박부터 먹거리, 놀거리까지 모든 여행 과정을 만족시키는 앱으로 발전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브랜드 상품을 확보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여 갈 것"이라고 말했다. 

ezi@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