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라인프렌즈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받아가세요"
신한카드 "라인프렌즈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받아가세요"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0.08.05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 시 자동 응모·더블적립·연회비 매칭 등 풍성한 혜택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 플레이트 2종 이미지. (자료=신한카드)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 플레이트 2종 이미지. (자료=신한카드)

신한카드가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등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첫 번째 이벤트는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자격은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로 내달 30일까지 1만원 이상 결제하면 된다. 이를 충족할 시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카드혜택에 더해 추가 포인트를 제공하는 '더블적립' 방식으로 진행된다.

네이버에서 카드를 이용할 시 카드 혜택 2%에 더해 2%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내달 30일까지 받게 된다. 네이버가 아닌 곳에서 카드를 이용할 경우 카드 혜택 0.5%에 0.5%를 더한 총 1%를 내년 6월30일까지 받을 수 있다. 

세 번째 이벤트는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를 발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연말까지 이 카드를 발급하는 모든 고객에 연회비와 동일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 발급과 동시에 라인프렌즈 스마트스토어에서 내달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는 카드 이용에 따라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네이버페이 특화카드"라며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브라운과 코니, 샐리를 카드 플레이트에 도입해 이용고객의 감성을 충족시킴과 동시에 복잡한 조건 없이 심플하면서도 확실한 혜택을 담았다"고 말했다. 

swift2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