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5~6일 '여의도 5번출구' 부동산 웹세미나
국민은행, 5~6일 '여의도 5번출구' 부동산 웹세미나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0.08.04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울산·경남 및 광주·전남북 지역 중심 강연
국민은행 부산·광주 자문센터 오픈기념 부동산 웹세미나 포스터. (자료=국민은행)
국민은행 부산·광주 자문센터 오픈기념 부동산 웹세미나 포스터. (자료=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오는 5~6일 KB금융그룹 자산관리 전문 유튜브 채널인 '여의도 5번출구'를 통해 부동산 웹세미나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부동산 세미나는 국민은행이 지난달 부산과 광주에 각각 개소한 디지털 자문센터를 기념하는 강연 행사로 마련됐다. 

첫날에는 박합수 국민은행 수석전문위원은 '부울경(부산·울산·경남) 부동산 시장의 미래가치'를 주제로 강연한다. 이어 6일에는 박원갑 국민은행 수석전문위원이 '2020년 부동산시장 인사이트 광주, 전남북 지역을 중심으로'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진행은 김일중 아나운서가 맡는다. 

또, 이번 세미나는 여의도 5번출구 채널의 구독, 좋아요 버튼 클릭 후 생방송 중 퀴즈 이벤트 정답을 맞춘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커피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부동산 웨비나를 통해 고객들이 궁금해 할 다양한 질문들을 고객의 눈높이에서 쉽고 재미있게 풀어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국민은행은 작년까지 서울 5대 권역(대치·명동·서초·여의도·강남)에서 KB자산관리 자문센터를 개점했다. 

swift2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