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온-오프라인 동시세일' 진행
롯데하이마트 '온-오프라인 동시세일' 진행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8.04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 할인, 적립, 무이자 등 다양한 혜택
하이마트는 31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세일을 진행한다.(사진=롯데하이마트)
하이마트는 31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세일을 진행한다.(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대표 이동우)는 오는 31일까지 ‘온라인-오프라인 동시세일’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여름철 필수 가전 에어컨부터 TV, 냉장고 등 대형가전에 주방·생활가전까지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우선 온·오프라인 공통 행사로 주차별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릴레이 특가 기획전’을 준비했다. 매주 금·토·일 3일간 에어컨, 세탁가전, 냉장가전 등 인기 모델을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동일하게 특가 판매한다. 행사 상품은 품목별 상위 판매 모델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오프라인 매장 방문자들을 위한 단독 행사도 마련했다.

구체적으론 대형가전 5대 품목 중 2품목 이상 구매 시 최고 30만원 페이백, 으뜸효율 가전 구매 시 엘포인트 최고 20만 포인트 적립, 프리미엄 냉장고 최고 19% 할인, 금액대별 최장 36개월 무이자 할부, 동시구매 시 엘포인트 최고 25만 포인트 적립 등이다.

특히 행사 4주차엔 ‘패밀리 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최근 1년간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300만원 이상 구매자 5만명을 대상으로 300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고 10만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쇼핑몰에서 진행하는 행사도 별도로 개최한다.

대표적으론 인기상품 한정수량 특가 판매, 제휴카드 결제 시 최고 10만원 청구할인, 엘포인트 최고 5만 포인트 적립, 브랜드별 인기상품 할인 등이 있다.

하영수 마케팅부문장은 “장마와 무더위로 지친 고객들에게 조금이라도 위안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 온·오프라인 동시 세일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혜택을 담은 행사를 마련한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