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SNS 이벤트 '2020 빅팬 캠페인'
폭스바겐코리아, SNS 이벤트 '2020 빅팬 캠페인'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0.08.04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인 아티스트 협업한 5가지 디지털 캠페인 영상 공개
'럭키 폭스바겐 게임'·'인스타그램 해시태그 행사' 진행
(사진=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사진=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이달 16일까지 2주간 폭스바겐 소비자와 팬들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 참여 이벤트 ‘2020 폭스바겐 빅팬 캠페인(2020 Volkswagen Big Fan Campaign)’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매거진 ‘아레나 옴므’와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는 5인의 아티스트들이 협업한 5가지의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들 5명의 아티스트들은 △일러스트레이터 ‘솔잎’ △그래피티 아티스트 ‘마우즈’ △뮤직 프로듀서 ‘시로스카이’ △자전거 스포츠 BMX(Bicycle Motocross) 선수 ‘이희성’ △마스크 테이핑 아티스트 ‘박건우’다.

아티스트들은 각 영상에서 새로운 폭스바겐 디자인 유전자(DNA)인 ‘바이브런트 파워’를 보여줄 수 있는 5가지 주제를 각자 고유의 방식으로 표현했다. 5가지 주제는 △사람 △에너지 △영감 △생동감 △새로운 변화다.

이 영상은 2020 빅팬 캠페인 이벤트 웹사이트와 폭스바겐 공식 SNS를 통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럭키 폭스바겐 게임’과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럭키 폭스바겐 게임은 이번 2020 빅팬 캠페인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이벤트다. 이 이벤트는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5명에게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티셔츠와 스티커, 폭스바겐 모바일 스트랩,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콘 등 다양한 데일리 굿즈(goods, 상품)를 증정한다.

럭키 폭스바겐 게임 참여 희망자는 빅팬 캠페인 이벤트 웹사이트에서 9가지 폭스바겐 인기 모델 그림 중 하나를 선택하면 경품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 빅팬 캠페인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서는 최근 차박 트렌드를 반영해 폭스바겐 로고가 새겨진 헬리녹스 체어원, 미니멀 웍스 폴딩 박스 등 다양한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차박 굿즈를 준비했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참여 희망자는 빅팬 캠페인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일러스트 프레임을 선택해 폭스바겐과 함께한 즐거운 순간 또는 본인의 가장 즐거웠던 순간을 담은 사진을 꾸민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채널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2020 빅팬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20 빅팬 캠페인 웹사이트와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