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GS 슈퍼마켓·편의점서 '넥스트 레벨 렌탈' 판매
넥센타이어, GS 슈퍼마켓·편의점서 '넥스트 레벨 렌탈' 판매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0.08.04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5일 GS 더 프레쉬 시작으로 25일부터 GS25서도 접수
렌탈 계약 체결 소비자 대상 'GS리테일 모바일 상품권' 증정
(사진=넥센타이어)
(사진=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는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 레벨(NEXT LEVEL) 렌탈’을 GS리테일을 통해 판매해 유통 채널을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이달 5일부터 전국 300여개 ‘GS 더 프레쉬(GS THE FRESH)’ 슈퍼마켓 매장에서 타이어 렌탈 판매를 시작한다. 또, 넥센타이어는 이달 25일부터는 1만4000여개 전국 GS25 편의점에서도 고객이 편리하게 타이어 렌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확대할 계획이다.

신청 방법은 GS 더 프레쉬와 GS25 매장에서 직원에게 문의해 타이어 렌탈 전용 모바일 QR코드를 인식한 후 상담 신청을 남기면 된다. 이후 소비자는 원하는 시간대에 타이어 전문 상담원과 전화해 비대면으로 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넥스트 레벨 렌탈을 계약한 소비자에게는 각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GS리테일 모바일 상품권’을 타이어 1본당 5000원씩, 최대 2만원을 계약 다음 달에 제공한다.

넥스트 레벨 렌탈은 타이어를 렌탈하고, 정기적인 타이어 점검과 차량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넥센타이어가 지난 2015년 국내 타이어 업계 처음으로 선보인 서비스다. 넥스트 레벨 렌탈은 현재까지 누적 판매 70만개를 돌파하는 등 소비자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는 게 넥센타이어의 설명이다.

소비자는 타이어 렌탈 시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지역에서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직접 찾아가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업계 유일 비대면 방문 장착 서비스 '넥스트 레벨 고(GO)'를 통한 타이어 장착도 가능하다. 넥스트레벨 GO는 현재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 서비스 범위를 전국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