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8월 '수퍼 서머 페스티벌'…최대 7% 할인
쌍용차, 8월 '수퍼 서머 페스티벌'…최대 7% 할인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0.08.0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00대 한정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 구매 가능
언택트 레저 위한 '아웃도어 드림 기프트 패키지' 증정
쌍용자동차 ‘렉스턴 스포츠’(왼쪽), ‘렉스턴 스포츠 칸’(오른쪽). (사진=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 ‘렉스턴 스포츠’(왼쪽), ‘렉스턴 스포츠 칸’(오른쪽). (사진=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휴가시즌을 맞아 차종에 따라 최대 7% 할인하는 ‘수퍼 서머 페스티벌(Super Summer Festival)’을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소비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G4 렉스턴’의 경우 로열티 프로그램 포함해 최대 38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소비자들은 언택트(Untact, 비대면) 레저를 위해 구성한 ‘아웃도어 드림 기프트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쌍용차는 부담 없는 휴가를 위한 무이자할부도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쌍용차의 모든 차종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0대 한정으로 운영한다. 소비자들은 구매 시 차종과 구매조건에 따라 최대 7%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 구매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쌍용차는 G4 렉스턴과 ‘코란도’, ‘티볼리’ 등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모든 모델 대상으로 최대 60개월까지 무이자할부를 시행한다. 쌍용차는 3.9% 할부 이용하는 소비자에게 최대 100만원 휴가비 지원에 프리미엄 블랙박스&틴팅, 언택트 레저의 필수 아이템 차박 텐트 세트로 구성된 ‘쿨 서머 기프트 패키지’를 무상 제공한다.

구매자들은 휴가비 지원 대신 어드벤처 키친 세트가 포함된 아웃도어 드림 기프트 패키지로 업그레이드하거나 전체 기프트 패키지 대신 최대 150만원 휴가비를 선택할 수도 있다.

‘렉스턴 스포츠&칸’ 구매자는 1.9∼3.9%(36∼72개월)의 저렴한 이율 또는 장기할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쌍용차는 3.9% 할부 60개월 이상 이용하는 소비자에게 휴가비 100만원을 지원한다.

쌍용차는 모든 모델 대상으로 첫 12개월 동안 월 1만원 무이자 납입 후 잔여기간 원리금을 분할 납부해 초기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여유만만365 할부’(3.9%, 48∼60개월)도 운영한다.

7년 이상 노후차량 보유한 소비자에게는 최대 50만원, 사업자가 렉스턴 스포츠&칸 구매 시 30만원을 할인해준다. 또, 해당 구매자는 쌍용차 모델별로 재구매 대수에 따라 최대 70만원 추가 할인해 주는 로열티 프로그램 혜택도 받아 볼 수 있다.

쌍용차의 8월 판매조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가까운 영업소,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