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T멤버십 회원 팥빙수 30% 할인"
투썸플레이스 "T멤버십 회원 팥빙수 30% 할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8.03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3~7일 'T데이 프로모션' 전개
(제공=투썸플레이스)
(제공=투썸플레이스)

카페 프랜차이즈 ‘투썸플레이스(이하 투썸)’는 8월3일부터 7일까지 SK텔레콤 T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오리지널 팥빙수’를 30% 할인하는 ‘T데이(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투썸의 이번 혜택은 T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3일 오전 9시부터 투썸 매장에서 오리지널 팥빙수 구매 시 30%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 T데이(T Day) 안내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활성화한 후, 결제 시 제시하면 이용 가능하다. 신한 페이판(PayFAN) 터치 결제 시 1000원 캐시백 혜택도 추가 적용된다.

이번 팥빙수 할인은 행사 기간 동안 T멤버십 카드당 1회, 투썸 오리지널 팥빙수 1개 제품에 한해 적용된다. 

투썸은 행사 진행 여부와 제품 보유 수량은 매장별로 상이할 수 있으므로, 매장에 확인 후 방문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멤버십 앱 또는 투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여름철 대표 메뉴인 팥빙수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투썸의 오리지널 팥빙수와 함께 여름을 시원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투썸의 오리지널 팥빙수는 국산 팥과 콩가루, 인절미를 올려 팥빙수 본연의 맛을 선사하는 제품으로서, 투썸의 스테디셀러 중 하나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