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신규 펫 푸곤·칼로 업데이트
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신규 펫 푸곤·칼로 업데이트
  • 나원재 기자
  • 승인 2020.07.31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 획득 이벤트…펫 선택권 1종 선택 가능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 준비"
(이미지=넷마블)
(이미지=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턴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 월드(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펫 푸곤과 칼로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선보이는 ‘푸곤’과 ‘칼로’는 모가 계열의 펫으로 귀여운 외모와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모가 계열의 펫은 강력한 공격 스킬뿐만 아니라, 궁극기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적에게 화상을 부여하는 특성이 있어 이를 활용한 다양한 진형을 조합할 수 있다.

넷마블은 푸곤’과 칼로 출시를 기념한 무료 획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오는 10일까지 자동사냥, 정예사냥, 알운반, 도적의 아지트를 진행해 확보한 티켓을 통해 푸곤과 칼로 중 1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펫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와 함께 8월10일까지 푸곤과 칼로의 성장 진행에 따라 임의 스킬 통조림, 스톤, 희귀 부적 강화석, 펫 개조석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슬기로운 석기생활’ 이벤트에서는 석기생활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활용한 다양한 보상도 제공한다.

스톤에이지 월드는 넷마블의 자체 IP(지식재산권)인 PC 온라인게임 ‘스톤에이지’의 다양한 펫들과 콘텐츠를 모바일 턴제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조련사가 돼 270마리가 넘는 매력적인 펫을 직접 포획·수집해 석기 시대를 탐험하며 다양한 전투와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스톤에이지 월드에 대한 다양하고 자세한 정보는 공식 유튜브 채널 ‘스톤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wj@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