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방탄소년단과 TV광고 8월1일 '온에어'
배스킨라빈스, 방탄소년단과 TV광고 8월1일 '온에어'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7.30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마는 외계인' 등 인기메뉴 대화 일상 속 모습 주제
총 3편 구성…TV채널, 유튜브 순차 공개
8월1일부터 TV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는 배스킨라빈스와 방탄소년단의 신규 광고 캡쳐화면. (제공=배스킨라빈스)
8월1일부터 TV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는 배스킨라빈스와 방탄소년단의 신규 광고 캡쳐화면. (제공=배스킨라빈스)

SPC그룹(회장 허영인)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아이스크림 전문점 ‘배스킨라빈스’ 방탄소년단(BTS)과 함께 한 ‘방탄은 배라다’ TV 광고를 8월1일부터 공개한다.

30일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방탄은 배라다’ TV 광고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엄마는 외계인’과 ‘아몬드 봉봉봉’, ‘쫀떡궁합’ 등 배스킨라빈스의 인기메뉴로 대화하는 일상 속 모습을 유쾌하게 그려냈다. 

광고는 △RM과 슈가가 ‘체리 쥬빌레 골라 줘볼래?’처럼 라임을 맞춰 대화하는 ‘라임놀이편’ △진과 제이홉, 뷔가 ‘배라(배스킨라빈스의 줄임말)’를 시작으로 ‘라즈베리 소르베’,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등을 이어나가는 ‘끝말잇기편’ △지민과 정국이 ‘엄마는 외계인이야’, ‘아니, 아빠는 딸바봉이야’라며 배스킨라빈스 제품명으로 일상 대화를 하는 ‘시치미 뚝 뗀 대화편’ 등 총 3편으로 구성됐다. 각각 8월1일과 3일, 5일에 순차 공개된다.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배스킨라빈스 신규 광고는 공중파·지상파 등 TV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의 매력과 배스킨라빈스만의 독특한 제품명을 활용해 유쾌한 콘셉트의 영상광고를 기획했다”며 “TV광고 공개와 동시에 출시되는 8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보라보라’에도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8월1일 이달의 맛 신제품으로 보라보라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네 가지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지는 제품으로, 배스킨라빈스 최초이자 역대 배스킨라빈스 제품 중 가장 많은 플레이버를 조합한 이달의 맛이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