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수분보충 음료 '링티'와 협업 상품 출시
야놀자, 수분보충 음료 '링티'와 협업 상품 출시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0.07.29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숙박 쿠폰·사각 음료병·스티커 등 구성
링티X야놀자 에디션. (자료=야놀자)
링티X야놀자 에디션. (자료=야놀자)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수분 보충 음료 브랜드 '링티'와 함께 '링티X야놀자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링티X야놀자 에디션은 △링티 본품 △야놀자 할인쿠폰 △사각 음료병 △스티커로 구성됐다. 특히, 할인쿠폰은 야놀자에서 국내 숙박 예약 시 금액 제한 없이 쓸 수 있고 컵받침으로도 활용될 수 있게 제작됐다.

또, 야놀자는 에디션 상자 겉면에 QR코드를 부착하고,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는 고객 전원에게 올해 말까지 포인트 최대 5만원을 지급한다. 이벤트 페이지서는 추첨을 통해 밀크코인과 헬리녹스 한정 협업 제품도 오는 9월까지 제공한다. 

이 밖에도 야놀자는 링티와 사각보틀 30세트 무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직장과 동아리, 동호회 사람들끼리 운동하는 사진을 야놀자 페이스북 행사 게시글에 댓글로 올리거나,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첨부해 올린 작성자를 대상으로 2명을 추첨해 내달 7일 페이스북에 공지한다.

조성문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레저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보다 건강한 여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링티와 협업한 한정 제품을 선보였다"면서 "다양한 분야의 파트너사들과 협업해 시즌과 트렌드를 반영한 선도적인 여가 문화 조성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링티X야놀자 에디션은 여름 한정 제품으로, 내달 말까지 링티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된다.

choi1339@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