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담 CS컨설턴트, 맞춤형 교육·콘텐츠 제공…개선방안 제시
교보생명이 고객 상생 프로그램인 '다윈(DA-Win)서비스'의 누적 교육 인원이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다윈서비스는 공공기관과 의료기관, 일반기업체 등에 고객 만족(CS) 교육과 컨설팅 등을 무료로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이다. 교보생명은 지난 2005년부터 이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교보생명은 올해로 1만7700개 이상의 기업과 단체에 해당 프로그램을 진행했고, 누적 교육인원은 109만7000명을 돌파했다.
이 프로그램은 11명의 전담 CS컨설턴트가 고객사 상황과 니즈에 따라 맞춤형 교육과 콘텐츠를 제공한다. 교육 이후에는 모니터링을 통해 개선방안을 제시하기도 한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다윈서비스는 회사 경영철학인 '고객을 이롭게 해야 회사도 이로워질 수 있다'는 정신에 부합한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기업과 단체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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