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아이돌Live서 '마마무' 신규예능 독점공개
LG유플러스, U+아이돌Live서 '마마무' 신규예능 독점공개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0.07.27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체제작 콘텐츠 '마마무의 무무트립' 29일 오후 6시 최초 공개
(이미지=LG유플러스)
(이미지=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데뷔 6주년을 맞이한 걸그룹 ‘마마무’의 여행 리얼리티 <마마무의 무무트립>을 29일 오후 6시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독점으로 최초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마마무의 무무트립>은 마마무가 휴식을 위해 1박2일 여행을 떠난 모습을 담은 U+아이돌Live 신규 오리지널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마마무 팬덤 ‘무무’가 여행 기획 단계부터 직접 참여했다. U+아이돌Live 앱에서 진행된 투표로 팬들이 직접 여행 일정을 선택, <마마무의 무무트립> 일정표를 완성했다. 마마무는 여행 일정을 짜며 함께한 무무들을 위해 손수 제작한 선물을 준비했고, 앞으로 U+아이돌Live 앱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마마무의 무무트립>은 29일 오후 6시 U+아이돌Live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방영될 예정이다. 총 6편으로 구성됐다. 본 방송 종료 후 댄스 신고식 멀티캠, 촬영 비하인드 등 미공개 영상도 U+아이돌L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로 U+아이돌Live 앱을 내려 받아 <마마무의 무무트립>을 무료로 볼 수 있다. U+tv이용자 중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사용자들은 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로 TV에서 볼 수 있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시크하면서 친근한 다양한 매력을 가진 4인 4색 걸그룹 마마무의 데뷔 6주년 기념 리얼리티 콘텐츠를 U+아이돌Live에서 독점으로 공개한다”며 “앞으로도 팬들이 직접 기획 단계부터 ‘최애’ 아이돌을 위해 참여하는 콘텐츠를 제작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