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방탄소년단 케이크'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 '방탄소년단 케이크'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7.2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뷔 7주년 기념 인기메뉴 7종 구성 'BTS 세븐 케이크'
23일까지 사전예약 시 'BTS 7 시그널 라이트' 굿즈 3900원 판매
(제공=배스킨라빈스)
(제공=배스킨라빈스)

SPC그룹이 운영하는 아이스크림 전문점 ‘배스킨라빈스’는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BTS 7 시그널 라이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23일까지 해피포인트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앱)에서 ‘BTS 세븐 케이크(2만6000원)’를 사전예약 주문할 경우, ‘BTS 7 시그널 라이트’를 3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배스킨라빈스의 BTS 세븐 케이크는 BTS 데뷔 7주년과 멤버 7명을 의미하는 숫자 7의 모양의 케이크다. 엄마는 외계인과 민트 초콜릿 칩,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슈팅스타, 아몬드 봉봉, 쿠키앤크림,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등 배스킨라빈스의 7가지 인기메뉴로 구성됐다. 

굿즈 상품인 BTS 7 시그널 라이트는 숫자 ‘7’ 모양의 라이트다. 시그널 라이트의 앞면에 있는 작은 버튼을 누르면 하단에서 빛이 투사돼 ‘Good Luck’ 문구가 나타난다. 앞면은 퍼플, 뒷면은 핑크 컬러의 아크릴 소재로 제작됐다. 해당 제품은 7000개 한정 수량으로 준비됐다. 

배스킨라빈스는 사전예약을 통해 BTS 세븐 케이크를 구매하면 7월24~25일까지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행사는 24일부터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와 방탄소년단의 만남을 기념해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상품을 준비하는 만큼, 지속적인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