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 이달 분양 예정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 이달 분양 예정
  • 전명석 기자
  • 승인 2020.07.20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77~191㎡ 608실 규모 역세권 생활 숙박시설
컨시어지·배스·그린하우스 등 커뮤니티 시설 구성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 투시도. (자료=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 투시도. (자료=현대건설)

현대건설(한국자산신탁 시행)이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29-12에 건설하는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 모델하우스를 이달 말 개관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44층, 2개 동, 전용면적 77~191㎡ 608실 규모로 조성되는 생활 숙박시설이다. 건물 외부에 '아르데코 스타일(art déco, 현대 도시 생활에 알맞은 실용적이고 단순한 디자인)'이 도입되며 내부에는 2.4m 천장고와 수납공간을 갖춘 드레스룸이 적용된다.

송도 스테이에디션은 인천 지하철 1호선 국제업무지구역 역세권 단지며 제2경인고속도로 등으로 진입하기 수월하다. 단지 인근에 코스트코와 홈플러스, 롯데마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등 대형쇼핑시설이 있으며 연송초와 신정초, 연송고, 채드윅송도국제학교, 인천글로벌캠퍼스 등 교육시설도 가깝다.

또, 여의도공원 약 2배 넓이에 달하는 센트럴파크와 달빛축제공원 등 대형 공원과 인접했으며 송도워터프런트호수(예정), 아암도 해안공원 접근성도 높다.

송도 스테이에디션은 지하1층과 3층의 '컨시어지 하우스'에는 로비와 리셉션 데스크가 설치되며, 3층과 4층에는 커뮤니티 공간이 마련된다. 커뮤니티 공간은 △고급 사우나시설과 실내 수영장이 들어서는 '베스하우스' △골프 연습장과 피트니스존 등을 갖춘 '클럽하우스' △카페테리아와 비즈니스 라운지로 활용 가능한 '커먼하우스' △유럽식으로 꾸며진 '에디션가든'과 송도 시티뷰를 감상하며 파티를 할 수 있는 '이벤트가든' 등이 포함된 '그린하우스'로 구성된다.

현대건설 분양 관계자는 "단지는 개발 계획이 많아 매년 인구 집중현상이 나타나는 송도에서도 핵심 입지에 자리하고 있어 서울 및 수도권에서 수요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며 "고급스러우면서도 힙한 공간으로 조성되는 만큼 입주민들이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셀럽하우스급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 모델하우스는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177-1에 위치하며 이달 중 오픈할 예정이다. 사전홍보관은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160,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상가 A동(메르세데스 벤츠 송도 전시장 옆)에 있으며 방문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신아일보] 전명석 기자

jms@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