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식품점몰' 냉면·보양식 등 간편식 최대 66% 할인
'아워홈 식품점몰' 냉면·보양식 등 간편식 최대 66% 할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7.20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31일까지 '더운 여름 싹쓸이~ 아워홈캉스' 기획전
현재 진행 중인 아워홈 식품점몰 기획전. (해당 홈페이지 캡쳐)
현재 진행 중인 아워홈 식품점몰 기획전. (해당 홈페이지 캡쳐)

아워홈(대표 유덕상)은 7월31일까지 직영 온라인몰 ‘아워홈 식품점몰’에서 ‘더운 여름 싹쓸이~ 아워홈캉스’ 기획전을 전개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에서는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가정간편식 메뉴를 엄선해 최대 66% 할인가에 판매하는 한편, 구매 금액에 따른 할인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구체적으로는 ‘꿀조합’ 상품을 기획세트로 구성해 특가 판매한다. 주요 제품으로는 △아워홈 생쫄면과 골뱅이통조림 세트 △아워홈 냉면과 부추갈비만두, 김치만두 세트 △매운쫄볶이와 바로 탱탱바삭 통살치킨, 손수 모짜렐라 치즈스틱 세트 등이다. 이들 제품은 최대 49% 할인 적용된다. 

또, 냉면 8인분 세트(동치미·함흥비빔·평양·김치말이)와 바삭카츠 3종 세트(등심·만두·치즈) 등 인기제품도 묶음 할인 판매하며, 여름철 충분한 수분섭취를 위한 지리산수(4세트)도 58% 저렴하게 판매한다.

아워홈몰에서는 홈캉스나 홈파티를 위한 간편식도 만나볼 수 있다. ‘동치미물냉면과 고추장삼겹살 선물세트’, ‘김치말이물냉면과 에어프라이어 너비아니 선물세트’는 각각 기존 가격 대비 반값에 판매한다. 홈파티 메뉴로 손색없는 ‘바로 탱탱바삭통살치킨’과 ‘바로 육즙가득 순살치킨’, ‘인절미크림 치즈케이크’, ‘미니 크로칸슈’ 등도 저렴하게 내놓는다.

이외에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60캡슐’은 25% 할인하고, 삼계탕과 갈비탕, 추어탕 등 보양식 제품은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아워홈 관계자는 “언택트(Untact, 비대면) 소비문화가 확산되면서 아워홈 식품점몰을 찾는 소비자가 빠르게 증가했다”며 “높은 할인율을 적용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한 만큼, 아워홈 간편식 제품들로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