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대규모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예약
컴투스 '서머너즈 워' 대규모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예약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0.07.15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택트 글로벌 온라인 간담회 개최도 예고
(이미지=컴투스)
(이미지=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연중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다. 업데이트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는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하며,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이벤트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한편, 컴투스는 오는 26일, 전 세계 유저들에게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하는 ‘서머너즈 워’ 최초의 온라인 유저 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간담회는 신규 업데이트 내용을 소개하고, 동시에 글로벌 유저와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자 마련됐다.

전 세계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간담회에서는 업데이트 설명회와 더불어 인기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한 특별 영상과 2020년 신규 시네마틱 트레일러가 공개된다. 또 라이브 이벤트 참여를 통한 스페셜 보상도 제공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올해 글로벌 서비스 6주년을 맞아 유저들에게 새로운 콘텐츠와 즐거운 게임 플레이 경험으로 보답하고자 신규 콘텐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서머너즈 워’가 더욱 오랫동안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