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골프크루 모집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골프크루 모집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7.15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료업계 첫 시도…골프 초보 2030 여성 대상 수업
동아오츠카는 음료업계 중 처음으로 골프크루 '버디온'을 모집한다.(이미지=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는 음료업계 중 처음으로 골프크루 '버디온'을 모집한다.(이미지=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는 음료업계 처음으로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의 골프크루인 ‘#BUDDION(버디온)’ 1기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버디온은 최근 2030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 ‘크루’ 문화를 반영한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의 체험형 스포츠마케팅 활동이다.

버디온 1기는 오는 8월8일부터 11월7일까지 약 3개월간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골프아카데미에서 △스윙교육 △숏게임 △파3 골프코스 등 전문 프로 골프 수업을 받게 된다.

마지막 10회차 수업은 실제 스카이72 필드 라운딩을 통해 버디온 크루 멤버 스스로 변화된 자신의 골프 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는 활동 기간 동안 버디온 1기 크루에게 가볍게 수분 보충을 할 수 있는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뿐만 아니라 △젝시오 골프 장비 △파리게이츠·PING 골프 웨어 △골프연습장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버디온엔 골프에 대한 관심과 경험이 있는 2030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비는 30만원이다.

참여 방법은 이달 26일까지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골프크루 버디온 공식 인스타그램의 프로필 링크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합격자는 7월31일에 발표 예정이다.

한성희 커뮤니케이션팀장은 “운동과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밀레니얼 세대에게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와 함께하는 일상 속 스포츠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골프크루 버디온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